프렌즈런 점프캔슬에 대해서 게임생각 리뷰


안녕하세요 게임생각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

게임생각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프렌즈런 점프캔슬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결과부터 먼저 이야길 하자면

점프캔슬은

처음엔 됐었는데,

지금은 없어진 기능..(?) 기술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지금은 없어졌으니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사실 우리가 흔하게 하는게 바로 다름아닌 대시 입니다.

쿠*런에서는 그 버튼을 누르면

슬라이드 즉 밑바닥을 기는 액션을 하는데

프렌즈런에서는

앞으로 돌파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 우는 모습을 보라

공중에 떠 있으면서

얼마나 많은 상상을 하게 될지..

(우리 바이킹만 타도 정말 무서워서 소리 치지 않나..)


저 울음은 그냥 못본척 해주자..


지금알려주려고 하는 점프캔슬은

점프를 한동시에

캔슬을 하는 형태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점프를 바로 뛴다음에

대시 버튼을 누르면

점프를 뛰는 도중에 그냥 멈추게 됩니다.


점프를 하는도중에도 대쉬버튼을 할수가 있으니


점프 도중에 대시를 누르면

바로 점프가 되지 않고 대시가 시전이 되면서

온전한 점프가 되지 않고

대시가 되면서

점프가 캔슬되는 현상이겠습니다.


조금은 복잡할수도 있겠으나


해보면 조금은 쉬울수도 있겠습니다.



1단계 점프.



2단계 대쉬

(살짝만)



3단계 착지 ♪


이런 절차가 되겠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지금도 될것으로 생각해 봅니다 .막 해보니까

되는것 같기도 하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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